Kiehl 키엘 마케팅전략및 new 마케팅전략제안보고서 (비오템과 비교analysis(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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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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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EHL`s marketing strategy
Beyond Biotherm
Ⅰ. 서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수분크림은 이제는 가을, 겨울철의 화장품이 아닌 사계절의 화장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분크림의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데 수분크림 시장의 두 선두 주자는 단연 Loreal사의 Biotherm과 Kiehl’s이다.앞으로 본론에서 다루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또한, Kiehl’s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도 2xxx년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단일 제품 판매 개수 1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Kiehl’s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수분크림 시장의 후발주자일 뿐 아니라 높은 판매량에 비해 선호도나 재구매 정도가 낮기 때문에 수분크림 시장의 꾸준한 선두인 Biotherm의 아쿠아수르스는 물론 새로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많은 브랜드를 넘어서기 위해 core역량을 발견하여 새로운 strategy이 필요한 실정이다. SWOT分析(분석)을 통해 수분크림의 1순…(skip)
Ⅱ. 본론
① Biotherm의 Brand Naming
② 수분크림의 다양한 Function을 제공
③ 수분크림의 용기 스티커에 유통 기한을 비교적 크게 제시
④ 아쿠아수르스 成分인 ‘마노스’의 기능
⑤ 피부 타입별 수분 크림 판매
⑥ 상대적으로 많은 오프라인 매장
① 과도한 광고비용 지출
② 온라인(online) marketing 비활용
① 소비자들의 wants 다양화
② 정보의 비대칭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족
① SNS의 影響력 확대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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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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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두 수분크림은 모두 장, 단점이 있지만 2xxx년 온라인(online) 설문 조사 결과 Biotherm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 선호도, 보습력 그리고 구매 매력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