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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5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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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공동 marketing
Part 1.공동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Part 2. 삼성, LG의 공동브랜드
특징 및 비교analysis
Part 3. 실제의 예
S.T.P 비교
광고marketing
marketing 비교
매출액 및 시長點유율 비교
Part 4. 삼성, LG SWOT analysis
Part 5. 결론 및 시사점, 토론
Part 6. 토론 및 Q&A
공동 브랜드의
전술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공동 브랜드란?
- 생산된 제품에 기존의 기업명 또는 브랜드명을 사용하는 전술.
공동브랜드의 定義(정이)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공동브랜드의 특성(特性) 및 문제점(問題點)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특성(特性)
- 기존 개별 브랜드의 파워를 활용가능
- 전문성의 이미지, 관리의 용이성
문제점(問題點)
- 서로다른 유형의 제품들을 생산하는 기업이 동일한
브랜드명을 사용할 경우 제품들간의 연계성에 대해
소비자의 혼돈초래 신뢰성의심
- 공동브랜드 관리 오용시 각 제품간 차이점 분별 곤란 그 결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 影響
공동브랜드의 長點, 단점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장 점
단 점
기존 제품의 우호적 이미지 계승
광고 예산의 절약
포지셔닝 위험 비용 감소
공동 브랜드 성공시
타제품의 긍정적 影響
브랜드 관리 용이
공동브랜드 관리 실패 시
기업 전체 이미지에 부정적 影響
강한 모 브랜드의
이미지 부착곤란
한 제품의 실패시
다른 제품까지 影響
공동브랜드의 유형
Part Ⅰ. 공동 브랜드 전술 관념 및 introduction
vs
삼성 , LG
기업이미지 및 이념 비교
Part 2 삼성, LG의 공동브랜드 특징및비교analysis
기업이미지
상대적으로
차가운 이미지
기술과 인재
중심
상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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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