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라 마케팅책략(안)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8:21
본문
Download : 티나라마케팅전략200.doc
- 전략(戰略) 槪念및 시스템
2.티나라사업analysis(분석)
Download : 티나라마케팅전략200.doc( 61 )
- 자녀교육을 위하여 과외를 시키는 주된 이유는 ‘학교교육을 보충하기 위하여’ 가46.9%로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하교에서 제대로 배울수 없어서’에 21.4%로 나타났다
순서
- 사교육에 대한 대안적 성격에서 출발하였다
물류시스템 유통 책략 마케팅 / ()
- 학교위기해결을 위한 교사 집단의 자율모임에서 출발하였다
- 초등학교는 덜 할 수도 있지만 사회 전반적으로 학교 교육에 대한 위기론 대두
가.일반해석
- 사업목표(目標)
4. conclusion(결론)및제언
- 판매및영업전략(戰略)
- 조직전략(戰略)
물류시스템 유통 전략 마케팅
- 티나라설립배경
- 시장analysis(분석)
- 유통및 물류시스템전략(戰略)
1. 설립배경및definition
설명
3.티나라전략(戰略) 및목표(目標)
물류시스템 유통 전략 마케팅 / ()
- 티나라사업분류및definition
- 상품전략(戰略)
- 학교수업과 과외수업에 대한 학생인식조사 결과 7개 항목 중 ‘교육비용 적절성’ ‘인간교육의 실시’항목을 제외한 5개 항목에서 과외수업(보습학원.특별과외포함)이 학교수업보다 더 높은 점수를 나타내고 있다.





티나라 마케팅책략(안)보고서
- 문제제기
1.티나라설립배경
- 이를 도울 수 있는 발달된 도구와 시스템을 개발하고 싶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사업analysis(분석)
다.
- 학교교육의 위기는 선생님의 교육자적 순수성르 빼았아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