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양말 인따르시아 marketing 전략(strategy)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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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8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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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그는 자신이 만드는 브랜드로 세계시장에 승부를 걸고 싶었던 것이다. `주문자상표부착(OEM) 생산만으로도 사업이 잘되는데, 굳이 브랜드를 만드는 모험을 할 필요가 있느냐`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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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양말업체인 인따르시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안정적으로 꾸준한 수입을 올릴수도 있었던 것이다. 당시는 OEM방식으로 수출해서도 연간 매출이 1,000만달러(당시환율 약80억원)를 넘고 있었다. 대학 졸업 후 부친이 경영하던 중소 양말업체에 들어가고 난 14년 후, 그러니까 95년에 그가 자체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했을때 주위에서는 만류했다.패션양말인따르시아마케팅전략 , 패션양말 인따르시아 마케팅 전략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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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양말업체인 인따르시아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중소기업은 자체 브랜드를 갖기 힘들다. 잘 나가던 수출도 중단했다. 자사 브랜드인 이따르시아를 두고 다른 브랜드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어딘가 …(省略)
다. 왜냐하면 브랜드를 알리는 데 필요한 홍보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수출때문에 해외출장이 잦았던 그는 이탈이아 브랜드 베네통을 벤치마킹해서 `인따르시아(intarsia)`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탈이아어로 `섬세함`이란 뜻이다. 하지만 언제까지 남의 제품만을 대신 만들수는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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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대별 마케팅 전략(戰略)
1. OEM제조 업체에서 브랜드 업체로의 change(변화)
인따르시아 김현제 사장이 양말과 인연을 맺은 것은 지난 81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