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分析과 경쟁자 分析,현재 트렌트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0:09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분석과 경쟁자 분석,현재 트렌트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싸이월드 分析과 경쟁자 分析,현재 트렌트 分析
싸이월드 분석과 경쟁자 분석,현재 트렌트 분석 , 싸이월드 분석과 경쟁자 분석,현재 트렌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싸이월드 과 경쟁자 현재 트렌트
싸이월드 分析과 경쟁자 分析,현재 트렌트 分析
_SLIDE_1_
싸이월드에서
Cy:World로
_SLIDE_2_
싸이월드 분석
싸이월드란
싸이월드 SWOT분석
싸이월드 쇠퇴의 이유
경쟁자 분석
현 트렌드 분석
Cy:World
CONTENTS
_SLIDE_3_
싸이월드분석 A.싸이월드란
2000년 9월 싸이월드 서비스 스타트
2003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
2007년 2월 이용자 2천만 명 돌파
2008년 5월 검색 강화한 ‘포털형’ 개편
2009년 8월 BGM 누적건수 4억 돌파
2009년 12월 일촌건수 10억 돌파
2011년 7월 해킹으로 3천500만 건의 개인정보 유출
2012년 9월 싸이월드 모바일 앱3.0 개편
_SLIDE_4_
싸이월드분석 A.싸이월드란
출처 :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회관계 형성 매커니즘 비교. 정보통신정책연구원(2012)
_SLIDE_5_
싸이월드분석 B.싸이월드 SWOT분석
S
W
O
T
소비자의 인지...
_SLIDE_1_
싸이월드에서
Cy:World로
_SLIDE_2_
싸이월드 분석
싸이월드란
싸이월드 SWOT분석
싸이월드 쇠퇴의 이유
경쟁자 분석
현 트렌드 분석
Cy:World
CONTENTS
_SLIDE_3_
싸이월드분석 A.싸이월드란
2000년 9월 싸이월드 서비스 스타트
2003년 8월 SK커뮤니케이션즈와 합병
2007년 2월 이용자 2천만 명 돌파
2008년 5월 검색 강화한 ‘포털형’ 개편
2009년 8월 BGM 누적건수 4억 돌파
2009년 12월 일촌건수 10억 돌파
2xxx년 7월 해킹으로 3천500만 건의 개인정보 유출
2012년 9월 싸이월드 모바일 앱3.0 개편
_SLIDE_4_
싸이월드분석 A.싸이월드란
출처 :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의 사회관계 형성 매커니즘 비교. 정보통신정책연구원(2012)
_SLIDE_5_
싸이월드분석 B.싸이월드 SWOT분석
S
W
O
T
소비자의 인지도가 높음
스티커/BGM/스킨 등 개성표출이 가능함
아날로그적 감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음
사진/동영상 들 게시물의 편집이 가능
개방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개인만의 공간
탈정치적 매체
수익성을 가짐(도토리,선물하기 기능)
인지도가 높아 친밀감을 줌
간편하게 사람을 찾을 수 있음
모바일에 최적화된 어플이 있음
네이트(판,클럽 등)/네이트온 등과 연동이 가능
폐쇄적
남성 소비자에게 어필 부족
일촌명 설정 등 관계형성에 부담이 따름
기능이 많아 다소 조잡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
서비스가 국내로 한정적임
관계망이 협소
서비스 이용의 비신속성을 가지고 있음
개인정보 유출의 불안감이 있음
이용자의 수가 저조
접근이 다소 제한적임
정보중심의 개방형 SNS로의 變化(변화)가 스타트됨
수용자가 페이스북의 약점을 인식하기 스타트함
자사의 노력이 계속되고 있음
대세 가수 ‘싸이’의 이름을 빌려 홍보가 가능
사회가 점점 개인화 되고 있음
아날로그적, 복고 풍토로…(skip)






싸이월드,과,경쟁자,현재,트렌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싸이월드 분석과 경쟁자 분석,현재 트렌트 분석.pptx( 24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