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key.kr [기업연구 및 分析] 대한航空 > monkey4 | monkey.kr report

[기업연구 및 分析] 대한航空 > monkey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onkey4

[기업연구 및 分析] 대한航空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5:23

본문




Download : [기업연구 및 분석] 대한항공.hwp





대한航空(항공) 은 현재까지의 노력에 그치지 않고 `2003세계광고대상` 수상에 힘입어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더욱 충실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상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1.gif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2.gif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3.gif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4.gif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5.gif [기업연구%20및%20분석]%20대한항공_hwp_06.gif
Ⅰ. 서론
선정이유
Ⅱ. 본론
1. 회사紹介
1) 연혁
2) 경영目標(목표)와 경영전략(戰略)
3) 기업 조직도
4) 주요 사업 내용
2. 시장分析(분석)
1)航空(항공) 산업 分析(분석)
2) SWOT
3. marketing 전략(戰略) (4P`s)
1) Product of Service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P+3P=7P라고 본다면?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Ⅲ. drawback(걸점) 및 해결방안(方案)
1. drawback(걸점) : `대한航空(항공) 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만연`
2. 해결 방안(方案)
Ⅳ. 結論
1. 核心역량 강화
2. process improvement(개선)


`대한航空(항공) 은 기종 현대화와 노선망 확장 등 과감한 투자와 혁신적인 경영에 힘입어 총 119대의 최신 航空(항공) 기로 전 세계 28개국 84개 도시를 연결하는, 거미줄 같은 노선망을 갖춰 명실상부하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 굴지의 航空(항공) 사로 성장하였습니다.`

▶광고란 기업의 marketing 적인 부분에서는 큰 effect(영향) 을 차지하는 만큼 광고대상을 받은 기업으로서의 지금까지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났고, 아시아나와 함께 우리나라 航空(항공) 사의 대표적 위치에 올라와 있는 대한航空(항공) 의 marketing 성공전략(戰略) 등을 공부함으로써, 앞으로 점점 커질 기업의 장래…(省略)

[기업연구및분석]대한항공 , [기업연구 및 분석] 대한항공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연구및分析]대한航空

[기업연구 및 分析] 대한航空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업연구 및 분석] 대한항공.hwp( 76 )



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해 On-Off Line상에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 및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고객 커뮤니케이션에서도 `하늘 가득히 사랑을~`이라는 고객 지향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고객 곁으로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대한航空(항공) 이 되고자 합니다.

대한航空(항공) 은고객을 위한 marketing 활동에도 총력을 기울여 2002년 월드컵 및 아시안게임 등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에 formula航空(항공) 사로서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그 위상을 널리 알렸습니다.
전체 6,2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onkey.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